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용인도시락] 단체배달 토마토도시락에서 주문했어요

안녕하세요~

한끼식사도 이제 맘놓고 밖에서 못하는 시대가 올줄이야~ 다들 똑같은 마음이시겠지만
코로나 빨리 이겨내서 마음편히 그동안 못누렸던것들 누리는 날이 왓음 좋겠어요

 

회사근처 확진자가 다녀갔단 알람이 뜨고 (사실 거리는 좀 멀긴하지만)
불안한마음에 저희 대표님이 도시락을 시켜주셨어요

사실 한솥도시락은 알고있었는데 토마토도시락은 처음이기도 했는데 
기대보다 너무 맛있게 먹었던 후기 올려봐요

 

진수성찬도시락

메뉴가 사진과같이 진짜 진.수.성.찬 그자체
동료말에 따르면 회식하는거 같다고 했어요 너무 푸짐해서?!ㅎㅎ
제육볶음,각종튀김,스테이크도 있고 맛있어보이죠

 

한상차림도시락

불고기,제육,돈까스등 구성이 진짜 한.상.차.림 그자체
토마토 도시락은 양심적으로 장사하시네요~ 인터넷으로 본 메뉴 사진
그대로 나와요~ 구성만 알찬게 아니라 맛도 있고요

 

데리와퍼치킨

이거는 제가 시켰어요
아침을 먹고나와서 러프하게 먹고싶어서 시켜봤는데
일단 밥위에 데리소스가 치킨에 뿌려져있고  달걀지단이 올라가고
마요소스와 김은 따로 와요~ 예상가능한 맛이였지만 먹다보니 이거 맛있더라구요
편의점에서 삼각김밥 참치마요나 데리마요 많이들 드셔봤죠? 그런 느낌인데 일단
밥이 맛있어서인지 감칠맛있었어요!

 

짝3호

제육덮밥에 크리스피해보이는 치킨 으로 되어있는데
다음번에 시킬때는 이메뉴로 시켜보고싶어요~진짜 맛나보였어요
실제로 드시던 과장님이 순삭하셔서 더 그래보였달까!

 

유린기볶음밥

유린기튀김이 엄청 바삭하다 이느낌은 아니였지만
밥과 생각보다 벨런스가 잘맞더라구요 밥에 양념이 되어있어서 그런지~
도시락으로 중식메뉴가 나왔다는게 무엇보다 신기했어요


용인외대 근처 근무하시는 월루족 분들은 토마토도시락 한번쯤 시켜보세요~
데리와퍼치킨 같은경우는 아이키우는 가정집에서도 주문하기 좋을것같아요




' 토마토도시락 용인외대점 '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외대로 40번길 4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전화: 031-334-8482